MY MENU

공지사항

제목

2018년 무술년 인사및 작명에 관해서

작성자
정세미
작성일
2018.02.1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79
내용

안녕하십니까?

세미정특수작명.다중지능 연구소 강릉본원장  정 세 미 입니다.

 

정유년 인사말을 올린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을 보내고 이제 5일후면 구정이 맞이하면서, 1년동안 나라는 급변하는 정세에 국민들의 혼란도 어느정도 안정되어 세계인들과 함께 하는 겨울축제인 올림픽으로 우리 강릉이 세계언론에 비추어 지는 현실은 참으로 자랑스럽고 행복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모두 하나되어 올림픽이 성황리에 끝날 수 있도록 힘찬응원을 보냅니다.

 

제가 작명인으로 신생아들의 이름을 지어준 지 벌써 16년을 접어들었습니다.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 고객의 믿음과

신뢰로 당당히 오늘을 맞이하면서 어디를 가든 가는곳 마다, 만나는 분들로 부터 이름을 받은 아이나 가족들의 변화된 근황을 들을때 마다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아기의 이름을 지을때 전통적으로 한자만 맞추고 이름은 작명사가 한글을 정하는 그런 막연한 작명이 아니라

구체적이고 아이가 함께할 가족한명 한명을 모두 수학적으로 려하여 작명을 하다보니 아기가 태어난 이후 부부가 더욱 화합해지고 영리하고 건강하는 자라는 아이가 이름설명서와 같이 성격이 형성되는 것을 보면서 신기하다는 전화나 방문을 통해 인사를 많이 접합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이제는 신생아 전문작명소로 거듭나는 세미정연구소는 그동안 특허청에 등록된 상표및 상호도안과 같이 아빠, 엄마, 자녀들이 원만하고 건강한 가정을 많이 만들어 낼 수 있었던 만큼 올해도 건강하게 태어난 아가들의 이름은 물론, 현재 문제점을 안고 찾아오는 고객들의 이름을 심층분석하여 부르는 이름의 에너지가 만든 불행을 딛고 일어설 수 있도록 건강한 이름을 만들어 나가도록 더욱 연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암투병중인 분은 진료확인 가능한 서류지참후 방문하시면 할인및 무료작명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신생아 작명인 경우 홈페이지에 방문댓글 올리시면 모바일 할인권 번호를 보내드립니다.

 

2018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복많이 짓는 해 되세요~~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