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수기공모 수상및 원고료에 관한 공지

작성자
정세미
작성일
2014.02.2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123
내용

2013년 6월1일 부터 2013년 12월 31일 까지 개명, 감명자의 개명이후 체험수기및 감명에 대한 수기를 모집하여 2014년 당선자 홈페이지 공개은 개인정보및 실명에 대한 정보공개를 원하지 않는다는 분들이 많아 개인적으로 우편전달및 전화연락을 실시 예정이며, 폭설로 정상적인 영업을 하지 못한 기간으로 인해 기념품 제작등이 늦어져 2014년 3월 31일 까지 원고료, 기년품 전달이 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상시로 감명받으면서 이름의 중요성과 감명수기 개명수기는 계속 연중 수기공모 할 것이며

이후 원고 제공하시는 분에게도 기념품  또는 소정의 원고료 둘중 한가지를 드릴 예정입니다.

0
0
  • 이주*

    요즘은 당첨자 발표를 공개적으로 하면서도 일부를 *처리로 하면서 시상하는 경우 봤는데요. 개별연락을 한다면, 누가 당첨이 됐는지 안됐는지 알 수가 있나요?? 오래 기다린 만큼 공개적으로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기념품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기념품이나 원고료중 둘중 하나를 주는데, 기념품 제작이 늦었다는건 모두 기념품을 주신다는 말씀이시겠지요??
    정말 생각할수록 서운하고 실망스럽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10 년전
  • 이주*

    개별 연락을 주신다는 말씀이신가요? 저는 작년 2월에 원고접수를하고 1년을 기다렸네요. 8월에 시상 하신다더니 갑자기 2차 접수를 받고, 원래는 1차따로 2차따로 시상을 하는게 먼저 접수한 사람들에게 형평성이 있는거 아닌가요??
    폭설이야 어쩔수 없는 천재지변이지만 이번또한 약속을 안지키시네요. 이미 당첨자 연락이 끝나신건가요??
    좋은 이름 지어주신건 감사하지만, 이번일은 좀 실망스럽네요

    10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UICK
MENU